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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Unreal Engine 4, 5

FString (Hex String) to TArray<uint8> (byteArray)

 

사용 되는 주요 함수

FString::ToHexBlob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Core/Containers/FString/ToHexBlob/index.html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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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String exampleData = TEXT("89504e470d0a1a0a000000");
    TArray<uint8> rtnData;
     
    // De-hex string into TArray<uint8>
    const int32 DataLength = exampleData.Len() / 2;
    rtnData.Reset( DataLength );
    rtnData.AddUninitialized( DataLength );
    FString::ToHexBlob( exampleData, rtnData.GetData(), DataLength );
</uint8></uint8>

 

엔진 소스

bool FProfilerClientManager::CheckHashAndWrite( const FProfilerServiceFileChunk& FileChunk, const FProfilerFileChunkHeader& FileChunkHeader, FArchive* Writer )
에서 사용되고 있었다.




 
 
 

https://sangpan.tistory.com/195

 

FString (Hex String) to TArray<uint8> (byteArray)

사용 되는 주요 함수 FString::ToHexBlob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Core/Containers/FString/ToHexBlob/index.html 사용법 FString exampleData = TEXT("89504e470d0a1a0a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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