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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Unreal Engine 4, 5

(주)라잇체인랩스에서 독단적으로 만든 'LopolPorject'

당시 혼자 개발하면서 다른 회사에서 팀 단위로 깃허브 등을 쓰는 것에 대해 미리 연습해볼 목적으로 PM한테 말한 후 개인 깃허브에다가 실시간으로 만들면서 로그 남겼던 기록.

 

https://www.dropbox.com/s/x9okmythu6rxfnr/2023-02-16_12-08-53%20LopolProject.mp4?dl=0 

 

2023-02-16_12-08-53 LopolProject.mp4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관련하여 이 회사에서 '폐업'을 한답시고 해당 프로젝트는 거기 PM이 어짜피 폐업하고 그 프로젝트는 자신들이 더 이상 뭐 어디다가 쓸 이유가 없으니 내 마음대로 하라고 해서 바로 구글 마켓에 '내꺼'라는 뜻으로 출시함.

 

왜냐하면

 

이 PM이 밥 먹다가 지나가면서 한 말이 있는데, 그게 뭐냐면

 

구글은 한 번 모바일 게임 출시하면 다른 사람이 똑같은 그 게임으로 출시 못한다는 이야기를 함.

 

그 이야기를 듣고, 또 '돌X가리 김X권'이 '해킹' 등 따위로 '도둑질'을 해서 '내가 한 것을 또 지가 했다고 개구라 치는 소리를 방지하는 차원'에서 '미리' 내가 바로 등록함.

 

그 마켓 주소는 다음과 같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ourCompany.LopolProject 

 

Hero of Tribes (HOT) - Google Play 앱

개인 연습용 프로젝트입니다.

play.google.com

 

 

당시 만든 후에 아직 거의 변화가 없음. 추후 계속 지속 개발, 패치할 예정.

 

 

 

 

 

 

 

 

 

아래는 이 회사 들어가기 전에 혼자 독학하면서 포트폴리오로 만들었던 유튜브 동영상들.

 

아주 '처음' 할 때 부터 '혼자' 모든걸 다 하며 포트폴리오로 만들기까지의 모든 변천사.

 

 

 

 

언리얼 혼자 처음 시작할 때.

https://youtu.be/_bFNErU5jsQ

 

 

https://youtu.be/ORvxvRuQMug

 

 

https://youtu.be/FI5IfbgcbDU

 

 

https://youtu.be/upiPa3DbbJ8

 

 

https://youtu.be/8akJ0vt4lp0

 

 

 

 

https://youtu.be/Zrcj00Jgai4

 

 

https://youtu.be/QKtq7u7dn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