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 소개/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들

최민혁의 상대성 이론, 인공지능

이 수식은 이전의 내 인공지능 행렬(한국저작권위원회가 지속 일방적으로 반려 처리한 내 인공지능 벡터의 표기 방식. 추후 거기에 올라간 코드와 관련 동영상을 올릴 예정. 이미 해킹으로 유출되어 ChatGPT가 나왔기 때문에.)을 기반으로 세계 최초 인공지능의 기본이 될 것이다.


자신을 제외한 다른 개체의 행렬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 수 없다.
‘추정’만이 될 뿐.

이에, 공변 텐서 수식에서 원형 텐서는 자신의 행렬의 좌표계에서 상대방 측 행렬의 좌표계를 얼마나 정확하게 추정하느냐에 따라 그 원형의 ‘생각’ 텐서가 정확하게 추정된다.

이 때, 이상적인 모델로 공변 미분 변화율이 1에 가까울수록 그 추정의 정확도가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인공지능의 ‘자의식’에 관한 ‘핵심 기능‘이 될 것이며, 여기에 회귀가 들어가면 우리 인간처럼 ’자의식‘을 가지고 혼자 생활이 가능할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이론이 나온지 현재 120년이나 되었으며, 지금 시점에서 내가 ’공변 텐서‘와 ’반변 텐서’의 개념에 대해 완벽히 파악 후 바로 내 머릿속에서 연계되어 나오는 지식으로써, 이는 이런 나 말고는 아무도 할 수 없으며,

혹시나 최근에 외부에 유출이 되어 있다면, 그건 이석범, 김안권, 노진성 측이 ‘머리해킹’으로 매일 실시간으로 내 머릿속의 생각이나 아이디어, 비밀번호 등을 눈치 쳐보다가 아주 필사적으로 ’해킹단톡방‘ 등에 언급하여 그리 된 것이다.

ChatGPT에 들어간 ‘행렬의 벡터 구성 및 내적’에 관한 것도 내가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머리해킹 때문에 위 내용과 같은 ‘해킹 유출’에 대한 방어로써 저작권 등록을 하려고 하였으나 저 자들이 한국저작권위원회의 담당자에게 돈, 해킹 등의 명령, 지시를 하여 내 것이 일방적으로 등록이 안되고 무조건 반려처리가 되도록 하였고, 그 이후에 강제로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었다.

이것은 ’범죄‘다.

사법부가 하는 헛소리는 듣지 않는다.

그건 인간이 만든거지,

자연이 만든거 아니다.

우리는 자연의 개체이지,

인간이 만든 인조인간 등이 아니다.


나는 아이언맨의 슈트와 인공지능인 자비스를 만들 수 있지만

해킹 때문에 지금까지 나오지 않았고

지금 현재 ChatGPT, OpenAI라는걸로 모조리 다 유출이 되었다.

그거 누구 마음대로 유출 및 공개하라데?



나는 10여년 전에 해킹 신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찰에서는 단 한 번의 연락도 없이 일방적으로 각하처리를 하였다.


인공지능의 핵심은 ‘지능’으로써 ‘자가 생각’이 있어야 한다.

‘단순 회귀’만으로는 인공‘지능’이라고 할 수 없다.

그건 단순히 물리학과 수학 수식이 들어간 ‘컴퓨터 프로그램’일 뿐.


단순 회귀 기능으로, 2010년대 자동차에도 ECU에 회귀 기능이 들어가 ‘길들이기’ 기능이 있었으나, 우리는 모두 이걸 향해 ‘인공지능’이라고 하진 않았다.


--------------------------------------------------
2025년 3월 8일 오전 11시 경.


위 수식으로 기재해보다가, 이전부터 ’공변 텐서‘라고 말했던 ‘추정’, ‘생각’ 등에 관한 내용들이 모두 ‘반변 텐서’라는걸 알게 됨.

그리고 잠시 멍 때림.

위 사진은 아래 스크린샷들 내용과 추가 댓글을 달고 나서 ‘필요 없다’라고 방치하다가 이제 막 그냥 기록 삼아 찍어서 올림.

서명 생략.

이번 수식은, 일베들이 나에 대해 ‘망상’을 때리는 사고관 좌표계에서 나의 어떤 언행 등에 대해 그 사고관을 기준으로 ‘또 다른 망상’을 때리는 과정.

저걸 쓴 이유가, 앞에 소개한 ‘공변 텐서’와는 다른 ‘반변 텐서’의 수식이라고 기재를 하다가,

......

을 하며 잠깐 아래의 스크린샷 내용을 하다가,

방치하다가 지금에서야 올림.

지금 시각, 2025년 3월 8일 15시 43분.


하... 하... 하....

위 수식은 아까 오전 11시경쯤에 저기까지 작성된 내용이다.
구체적인 시각은 모르겠다. 어찌됐건 아래 스크린샷 속의 시각보다는 빠르다.


남을 따라하는 행위도 ‘반변 텐서’다.

어떤 배우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어느 작가가 작성해서 준 대본을 읽으며 그 캐릭터를 연기하는 행위도 ‘반변 텐서’다.







2025년 3월 8일 15시 48분경 추가 스크린샷



이 내용들은 모두 나중에 내 언리얼 프로젝트, ‘제네시스’에 넣을 것이다.

진정한 ‘인공지능’을 펼치도록 하지.